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
  • 상단의 배송조회 클릭>리스트에서 해당 상품의 배송조회 클릭해서 확인가능

     

    CVSnet편의점택배 1577-1287

     

    CJ대한통운 1588-1255

     

    롯데택배 1588-2121

     

    한진택배 1588-0011

     

    우체국택배 1588-1300

     

    로젠택배 1588-9988

     

    경동택배 1899-5368

     

    농협택배 1644-6702

     

    일양로지스 1588-0002

     

    건영택배 서울.경기 031-460-2700   부산 051-645-3351    대구 053-354-3001

     

    천일택배 1877-6606

     

    GTX로지스 1588-1758


    합동택배 1899-3392

  • 이미 주문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변경가능
    배송지 변경은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배송준비중/신규주문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
  • 상품 구매후 주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상품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, 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1:1상담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상담 및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 

  •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, 일요일,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

  •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?
  • 상품별로 각각 적용 됩니다.

  • 대형상품의(가전,가구 등)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운송장 번호로 배송 현황이 확인되지 않아요
  • 배송업체에서 운송장 등록 후 조회까지는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돼요
  • 상품페이지에서 배송일정을 확인해 주세요
  • 부재중이라 택배가 판매자에게 반송되었습니다.
  • 배송상태 확인 후 고객센터에 1:1로 문의해주세요.
  • 상픔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고객센터 1:1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.

    ㆍ신속한 해결을 위해서는 공급업체에 사진을 첨부하여,전송하시면 신속하게 처리됩니다.

  • 주문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.
  • 고객센터 1:1 문의를 접수해주세요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.​
  •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?
  • 상품페이지의 무료배송조건 확인이 필요합니다.

  •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  • 배송 날짜 및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.

    ㆍ통상적으로1~2일 걸리지만,판매업체에 따라서는 1~2일 이상이 걸릴수도 있습니다. 

  •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
  • 위탁장소 및 택배사에 확인 필요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ㆍ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선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.

    ㆍ주문배송조회 > 배송조회 내 기재되어 있는 택배기사 연락처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,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ㆍ직배송 및 우편배송 상품은 배송추적 되지 않습니다. 
    상품 취소/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,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/택배기사님을 통한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 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?
  • 동일 업체가 아닌 경우 각각 배송되어서,따로따로 배송됩니다.
  •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
  • ㆍ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. 

  •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• 위탁장소 확인 후 고객센터 1:1문의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.

  • 주문을 취소했는데, 배송이 되었어요.
  • 수령의사 확인후 1:1문의 점수 해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.

  •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회원정보 수정에서 수정가능​합니다.
  •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해송할 수 있나요?
  • 해외는 배송이 불가합니다.

    추후 서비스가 가능한 시점에서 공지하겠습니다.

  •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ㆍ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상이하기 때문에, 해당 상품페이지 내 기재된 상품 출고일정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.

    ㆍ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~2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  (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    ㆍ가구, 대형가전 등 부피가 큰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예정일을 입력하고 있습니다. 
    ㆍ자세한 배송일정은 상품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ㆍ약국.com 상단에 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실수 있습니다.

  • 구매후기가 뭔가요?
  • 상품을 구매후 실제 사용 후기를 작성하실수 있습니다.

    ㆍ사용후기를 작성하시면 생산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.

    사용 후기를 작성하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