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무통장입금 주문 후, 입금하였는데 취소 문자를 받았습니다.
  • 결제대금을 입금완료한 시점에 주문상품의 재고가 매진되었거나, 판매종료 되었을 경우, 전체 주문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  (주문접수 취소시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.)

    ㆍ고객님께서 입금 시 이용하였던 계좌번호는 개인정보 해당하기 때문에 당사에서 수집 및 활용하지 않아, 별도의 환불조치가 필요합니다. 

    ㆍ번거로우시겠지만 입금금액에 대해 환불처리를 위해, 회원 본인명의 환불계좌를 기재하시어 1: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결제대금 환불로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ㆍ계좌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세이투몰 유료포인트로 우선 환급 될 수 있으며, 포인트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1: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지급된 포인트 회수 후 전액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판매자에게 어떻게 문의 할 수 있나요?
  •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정보 오른쪽 탭을 보시면 상품문의라는 탭에서 글쓰기를 하실수 있습니다.​​
  •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하실수 있습니다.

      현재 주문배송조회에서 상품출고,배송중,배송완료의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. 

  •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? (쇼핑)
  • 회원가입후 구매가 가능하며 원하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들어가 선택해 결제후 구매하시면

       배송이 됩니다. 

  •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.
  • ㆍ주문하신 상품은 입금대기>입금완료>배송준비>배송중>배송완료 순으로 친행됩니다.
  • 비회원은 구매가 안 되나요?
  • 비회원은 소속된단체 및 회사를 통하여 가입할수 있고,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    소속단체와 소속회사가 없을시에는 1:1문의를 해주십시요.

  •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  • 고객센터 1:1문의에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.
  •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?
  •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구매가 불가합니다.

    ㆍ고객센터>상품요청란에 요청해주시면 입고 즉시 문자나 이에일을 통하여 연락드립니다.

  • 대학구매관재 관리자협의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  • 결제수단에는 무통장입금,신용카드,휴대폰,계좌이체,가상계좌,KPAY가 있습니다.

  •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• ㆍ주문 완료 이후에는 주문의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ㆍ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미 주문을 했는데,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주문/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불가​합니다.
    ㆍ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,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하시기 바랍니다
  •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  •  

   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은행 또는 카드/보험/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

    (공인인증서 발급 방법)
     ① 은행,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
     ② 해당 은행/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
         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     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(USB)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,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ㆍ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ㆍ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,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.
  • 다른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?
  • 타의명의 카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.

  •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,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무통장 주문 후 입금은행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,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무통장입금을 했는데,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무통장입금할 때,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
  •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여야 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게 입금을 해주십시요.

  • 무통장입금 시, 일회성 계좌가 아닌 전용(고정)계좌를 발급받을 수는 없나요?
  • ㆍ전국대학구매관재 관리자협의회의 운영사는 세이투뎀입니다.

    세이투뎀의 계좌번호는 ​기업은행 900-047957-04-021 세이투뎀 (장태은)

  • 무통장입금 계좌가 기억나지 않아요,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• ㆍ무통장입금 계좌는 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상품 죄측편 상세보기를 클릭, 하단의 '결제정보'를 통해 입금은행, 입금계좌, 입금금액, 입금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ㆍ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    ㆍ입금시, 주문 금액과 동일한 입금금액만 입금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한 후, 입금 전 주문취소를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에서 취소가능​합니다.

    입금 후 구매취소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컨텐츠에 명시된 환불규정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나요?
  • 일부상품 무통장입금이 제한될수 있습니다.
  • 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,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휴대폰으로 승인 받아 결제하는 후불제 결제수단입니다.
  • 휴대폰 결제가 차단되었습니다. 왜 그런가요?
  • 통신사에 문의해주세요. 대부분의 경우 휴대폰의 후불결제를 막아놓은 경우 생기는 현상입니다.

  • 휴대폰 소액결제로 주문했는데,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  •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이 가능합니다.
  •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 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선택​하시면 됩니다.
  •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가능합니다.
  • 실제 결제한 금액을 확인하고 싶습니다. 어디서 확인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주문/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?
  • 문화상품권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.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/결제할 수 있나요?
  • ㆍ익스플러어뿐만 아니라,크롬브라우저에서도 가능합니다.
  • 장바구니에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을 주문결제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.
  • 장바구니가 무엇인가요?
  • 여러상품을 담아서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.

  •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남아 있나요?
  • 로그인 후 장바구니 이용시,다른 컴퓨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
  • 휴대폰 결제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.
  • ㆍ휴대폰에 설정된 소액결제 한도 확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