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제 구매내역에 일부 상품만 확인되고 있어요.
  • 조회기간 설정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회원 탈퇴를 하고 다시 기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나요?
  •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​단 5일후에 기존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 
  • 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,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개명을 했습니다. 회원정보를 어떻게 수정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.
  • 로그인>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  • 로그인>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서 찾으실수 있습니다.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회원탈퇴에서 탈퇴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1: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?
  • 마이페이지>1:1상담문의에서  가능하십니다.
  •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고객센터>1: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?
  • 회원탈퇴후 5일까지 보관된후  모두 삭제됩니다.
  •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  • 쿠폰/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가능​하고,신착 정보가 있으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  • 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,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중복가입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주십시요.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,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.
  • ㆍ​고객센터>1:1문의를 통해 접수하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, 이메일이나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.
  • 혹시 스팸으로 처리 되었는지, 확인이 필요합니다.

  •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ㆍ입력하신 영문 대/소문자 입력을 다시 한번 확인해주세요.
  •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아이디는 중복가입을 방지하기위해서,수정및 변경할수 없습니다.
  •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에서 변경가능합니다.

  •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 메시지를 받았어요.
  • 고객센터 1:1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
  • 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?
  • 이용약관등에 위배되는 행동을 할시 강제로 탈퇴 당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1:1문의로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고객센터>1:1문의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한명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 가능

  •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한명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