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정기구독을 해지하고 싶어요.
  • 1: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, 이미 받으신 상품금액에 대해 차액 차감후 환불됩니다. 

  • 정기구독을 잠시 중지하고 싶어요.
  • 1: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, 구독 중지를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• 정기구독 배송되지 않는 날짜가 있나요?
  •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는 법정 공휴일 당일과 익일, 택배사의 물량이 많은 설, 추석에는 배송일이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  • 공휴일에도 정기구독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
  • 상풍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, 일요일,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. 

  • 자동 결제되는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1:1 문의 게시판에 연락 주시면, 기존 카드 정기구독 해지 후 재주문을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• 자동 결제는 언제 진행되나요?
  • 매월 최초 배송일 바로 전 날에 결제됩니다. 결제확인 후, 선택하신 배송일 기준으로 배송이 시작됩니다. 

  • 정기구독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상품 변경은 어려우며,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정기구독의 배송일은 어떻게 변경하나요?
  • 1:1 문의 게시판으로 변경일을 알려주시면, 배송일변경확정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. 

  • 정기구독의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선택하신 배송일 기준으로 정기구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 

  • 정기구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step 1. 정기구독 상품 선택 

    - 정기구독 가능한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정기구독페이지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step 2. 정기구독기간설정 

    - 정기구독 기간을 선택해 주세요.

     

    step 3. 정기구독횟수설정 

    - 정기구독 횟수를 선택해 주세요. 

     

    step 4. 정기구독일설정 

    - 정기구독 상품을 받을 원하는 요일을 선택해 주세요. 

     

    step 5. 정기구독 주문/결제 정보 입력 

    - 쿠폰 및 보조결제수단 자동 적용 여부를 선택해 주세요. 

    - 자동으로 결제할 카드 정보를 등록해 주세요. 

  • 정기구독이란 무엇인가요?
  • 매번 주기적으로 구매해야만 했던 상품들을 한 번의 신청으로 원하는 주기와 날짜에 맞춰 자동으로 결제/배송해 주는 편리한 쇼핑 서비스입니다.